[논문]
윤천석(Chun Suk Yoon),
도심 공원 안전도와 공원 평판 제고를 위한 유명인 팬클럽의 기여도 연구,
대한설비관리학회지,
Vol.26,
No.4,
pp. 55-67
(Dec, 2021)
[논문]
윤천석(Chun Suk Yoon),
재난방송환경에서 유관중과 인터랙티브 스포츠 중계형식이 잠재 시청률과 방송사 인식에 미치는 효과,
대한설비관리학회지,
Vol.26,
No.3,
pp. 69-82
(Sep, 2021)
[논문]
진용주, 윤천석(Chun Suk Yoon),
코로나 시대에 무관중 스포츠경기의 중계방송이 시청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,
브랜드디자인학연구,
Vol.18,
No.4,
pp. 5-18
(Dec, 2020)
[논문]
진용주, 윤천석(Chun Suk Yoon), 유재웅,
The effect of negative product publicity on corporate reputation depending on the degree of crisis responsibility, the type of consumer's self construal and product-involvement level,
Asian Communication Research,
Vol.16,
No.2,
pp. 108-133
(Sep, 2019)
[논문]
진용주, 윤천석(Chun Suk Yoon),
베트남에서 스포츠지도자와 정치지도자의 공신력 비교 베트남 국가대표 축구팀 박항서 감독의 지도자 리더십을 중심으로,
브랜드디자인학연구,
Vol.2,
No.50,
pp. 149-162
(Jun, 2019)
[논문]
진용주, 윤천석(Chun Suk Yoon),
기업커뮤니케이션에서 인플루엔서(Influencer)와 일반유명인(Celebrity) 광고 모델에 대한 소비자 반응 비교,
브랜드디자인학연구,
Vol.16,
No.2,
pp. 21-32
(Jun, 2018)
[논문]
진용주, 윤천석(Chun Suk Yoon),
기업CEO의 부적절한 행위가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 -수용자의 세대별, 직업유무별 차이비교,
브랜드디자인학연구,
Vol.15,
No.4,
pp. 15-28
(Dec, 2017)